본문 바로가기
경제

여기 내가 21년 동안 찾았던 고통 완화 조언이 있다.

by ( ´╹ᗜ╹`*) 2022. 4. 17.
반응형

유튜브 밥과 브래드가 고통을 덜어 4억3000만 뷰를 돌파한 경위는?
우리 모두 요통이 있고, 유튜브의 밥과 브래드가 답을 가지고 있다.

나는 21년 동안 거의 매일 고통스러워했다.하루 종일 쑤시는 목과 어깨의 정점에 있는 지옥의 벽돌처럼, 대학 때부터 나를 괴롭히고 있다.옛날 사진들을 돌아보고, 아픈 소녀를 본다.

뉴욕에 살면서 나는 물리치료사, 지압사, 침술사를 많이 봐왔다.하지만 인터넷에서 찾은 두 명의 웃긴 중서부인들이 20년 만에 가장 유용한 조언을 해주었다.
밥 슈럽과 브래드 하이네크는 단순히 '밥과 브래드'로 알려진 물리치료사들로 4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들에게 통증 완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다.그들은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수십만 명 있지만, 그들이 데모를 몇 편 찍겠다고 한 후 나는 그들을 직접 만나야 했다.
Brad Heineck, left, and Bob Schrupp post videos on YouTube with a little help that includes Schrupp's kids. 
브래드 하이네크(왼쪽)와 밥 슈럽은 슈럽의 아이들이 포함된 작은 도움과 함께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린다.
나와 공동 제작자는 미네소타 옥수수밭과 풍력 발전소를 한 시간씩 운전해서 위노나 마을에 있는 그들의 무표정한 스튜디오를 찾았다.
안으로 들어서자, 우리는 수다스러운 두 남자가 바로 눈에 띄었다.슈럽은 10년 전 자신이 직접 연습한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고, 환자들이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을 제공하기를 원했다.
슈럽은 웹에 대한 자신의 외침에 대해 "한 때 블로그를 썼는데 읽기가 전혀 없었기 때문에 매우 놀랐던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그래서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렸는데, 하루 만에 조회수가 10건 정도 되는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

CNN의 Channon Hodge는 두 명의 물리치료사가 운동과 귀중한 조언으로 그녀의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한다.
슈럽에서 일했던 하이네크가 합류해 이들의 우정이 '고통 전문가'로 가득한 플랫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그들은 대본 없이 한 번에 10분 안에 비디오를 찍을 수 있다.모든 동영상은 "밥과 브래드는 인터넷에서 가장 유명한 물리치료사"라고 주장하는 오프키인 '80년대식 징글'로 시작되며 하이네크는 재빨리 "물론 우리의 생각일 뿐"이라고 계량화한다.
그들은 그들의 목표가 고통을 덜어주는 것이라고 말한다.미국 의학협회지(Journal of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따르면 2016년 미국인들은 당뇨병, 고혈압, 치매 등 다른 154개 질환에 비해 낮은 허리와 목 통증에 더 많은 돈(약 1,345억 달러)을 소비했다.
하이네크는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의사나 치료사에게 갈 수 없는 지역에 있다"고 말했다."그리고 그들에게는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줄 약간의 정보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만성적인 고통과 고통을 가지고 살고 있다면, 이 활동은 안도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두 사람은 허리 아래 통증과 좌골신경통 등에 대해 가장 자주 질문을 받는데, 어깨와 무릎 통증에 이어 피곤한 텍스터에게 손의 긴장을 덜어주는 마사지를 도와주는 영상이 고마웠다.우리가 방문했을 때, 그들은 만성적인 요통으로 곧장 상체 요통으로 가는 수면 위치 영상을 촬영했다.
10여 년 전, 나는 위 척추의 직감인 척추후만증 진단을 받았다.내가 아마추어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난 수백 달러어치의 어깨 마사지기, 마사지 볼, 냉동 크림과 히트 랩을 가지고 있어.나만의 경피 전기신경자극(TENS) 부대가 있고, 심지어 어깨 마사지를 하는 사람을 흉내내는 랩도 생겼다.(같지 않다.)
오래전에 배웠으면 좋았을 충고

구부러진 자세의 개방을 돕기 위한 3가지 움직임 03:24
먼저 슈럽과 하이네크가 최대한 뒤로 젖혀 달라고 하자 그들은 재빨리 내 위쪽 척추에 있는 근육이 구부러지거나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들은 시멘트 기둥이었다.위의 비디오에서, 그들은 방아쇠를 풀기 위해 백팟이라고 불리는 고무 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나는 예전부터 작고 단단한 스포츠볼에 기대어 같은 일을 해왔지만, 넓은 표면에서 지속적인 압박으로 통증을 더하지 않고 긴장을 풀었다.나로서는 아픈 것이 항상 다음날의 긴장감으로 이어졌다.
슈럽은 또 다른 데모와 함께 "우리가 가장 잘 알려진 것 중 하나는 여러분이 하루에 한 번 운동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라고 말했다."하루에 한 번씩 일을 해서 큰 변화를 일으킬 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있을 것 같지 않소.하루 8번, 하루 9번 이렇게 해서 습관의 일부로 만들 수 있다면 변화를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아."
 
Hodge는 책상 근처에 당기고 뻗을 수 있는 고무 밴드를 보관한다.그녀는 사무실에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슈럽은 이 아이디어가 독창적이지 않으며, 자신이 다른 전문가들과 얼마나 많은 대화를 나누는지 재빨리 지적하여 이러한 대화를 팟캐스트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나는 이 팁을 슈럽이 머리 뒤에 양말을 걷어붙이고 차에 턱을 처박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처음으로 본 적이 있었다.그는 하루 종일 자세를 가다듬고 있었다.
나는 몇 년 동안 물리치료를 받았으나 깨어났을 때 모든 운동을 바로 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는데, 물론 자주 빠지곤 했다.그러나 하루 종일 여기저기서 몇 가지 일을 하는 것이 더 실현가능하다고 슈럽과 하이네크는 말했고, 더 많은 긴장을 풀어준다.
미네소타에서 돌아오다
수십 년 동안 쌓아온 고통스러울 정도로 나쁜 자세가 몇 달 안에 사라지지 않을 것임을 깨닫는다.하지만 이 안도의 순간은 나에게 희망을 준다.그렇게 자주 움직이면 자연스럽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몸 속에 떠올리게 되고, 동시에 혈류를 유입시키고 근육을 따뜻하게 한다.나는 섬유근육통을 앓고 있는 CNN의 브라이언나 킬러가 같은 충고를 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내가 뭔가를 알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Brianna Keylar는 고통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내 물리치료사 방문은 여전히 핵심이고, 슈럽과 하이네크는 동의한다.좋은 치료사를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내 것은 내가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운동을 내게 주었고, 내가 너무 오랫동안 어깨 높이를 너무 높게 하여 이전 것들을 해왔다고 지적했다.인터넷에서 그런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을지 잘 모르겠어.
하지만 내가 치료실을 떠날 때, 나는 내 Reddit 채널과 요가 루틴 그리고 "Bob and Brad"를 손끝에 가지고 있다.
하이네크는 "우리 팔로어, 구독자 상당수가 활동적인 사람들이라 생각하고 교육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그리고 고통을 조절하는 데까지 신체를 통제할 수 있을 때, 그것은 매우 강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