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er Manhattan에 있는 한 고층 주거용 건물의 엘리베이터 고장에 대한 팁은 단지 악감정 그 이상인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 12시간 동안 간호사로 근무한 에린 캠벨은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서 아파트까지 가기 위해 Exchange Place 20의 48층으로 트레킹해야 했다.
지난 달, 메트로 데스크의 타임즈 리포터인 카렌 자이릭이 로어 맨해튼 주택 건물 세입자로부터 제보를 받았을 때, 그녀는 그것이 기사로 이어질지 확신하지 못했다.제보자는 기껏해야 가을부터 건물의 엘리베이터 서비스가 얼룩덜룩하다고 썼다.그러나 불행히도 엘리베이터 정전은 뉴욕시, 특히 뉴욕시의 공공주택 단지에서 상당히 흔하다고 Zraick씨는 생각했다.
그러나 이번 정전사태에 대해 한 가지 특이한 점은 다음과 같다.이 사람의 건물은 59층으로 이중 56층이 주거용이었다.1층부터 15층까지 운행하는 엘리베이터 뱅크도 정상 작동했지만 16층 이상까지 승객을 실어 나르던 엘리베이터가 고장 난 것으로 알려졌다.가장 높은 층의 주민들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길고 힘든 오르막길을 마주할 수 있는데, 이는 처방전을 채우거나 소포를 우편으로 부치는 것이 몇 시간 동안의 오디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건물의 높이가 너무 높아서 그 문제는 전혀 특이한 것이었다. "나는 '와, 그건 미친 짓이야'라고 말했다."라고 Zraick씨는 말했다.
이후 3주 동안 그녀와 메트로 데스크의 보고위원인 애슐리 웡은 이 빌딩에서 십여 명의 주민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이 빌딩은 고급 편의 시설과 일부 임대 관리 유닛을 갖춘 금융 지구의 번화한 고층 건물이다.주민들은 세금을 부과하는 경험들을 묘사했다. (간호사로서 12시간 교대 근무를 한 후 33개의 계단을 올라가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일부 사람들에게는 쇠약해지는 경험들- 이동성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계단을 전혀 항해할 수 없었다.주민들은 믿을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없으면 밖으로 나갈 수 없었다.
등산을 할 수 없거나 하기 싫은 일부 주민들은 호텔에 투숙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 외출 전 갈아입을 옷까지 챙겼는데, 돌아오는 엘리베이터가 작동하는지조차 모르고 있었다.
Zraick씨는 건물 주민들이 분노하고 있지만, 최초 신고 시 가장 큰 어려움은 사람들이 기록을 남기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일부는 건물과 비밀리에 계약을 체결했고, 다른 일부는 자신들의 이름이 신문에 실릴 경우 경영진의 보복을 두려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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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그녀는 창의적이 되었다.한 세입자가 (일하는) 엘리베이터 안에 Zraick씨의 번호를 올렸고, 다른 세입자들은 그것을 친구, 이웃 그리고 결정적으로 건물의 단체 채팅의 회원들에게 돌리기 시작했다.곧, Zraick씨는 수십 통의 전화, 이메일, 문자, 소셜 미디어 메시지로 압도되었다.그때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는 사람들과 전화로 따라온 미스 웡의 도움을 청했다.
그 말이 돌자 미스 웡은 "모두들 우리와 얘기하고 싶어했다"고 말했다.
분명한 불편함은 육체적인 것이었지만, 더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자신과 Zraick씨는 또한 거의 5개월 동안 신뢰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 혹은 더 나쁜 것은 엘리베이터 안에 갇힐 가능성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Wong은 말했다.
"몸으로 오르내릴 수 있는 사람들조차 불확실성 때문에 갇혀 있다고 느꼈다"고 그녀는 말했다."엘리베이터가 완전히 총에 맞은 것은 아니지만 언제 도착할지는 전혀 몰랐겠지.사람들은 불확실성과 무력감, 절망의 상태에 계속 빠져 있었다."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Zraick씨의 경우 건물(예측적으로 엘리베이터가 작동하지 않는 곳)을 방문한 후, 기자들은 건물의 주인인 DTH Capital에게 손을 내밀었다.크레이크 씨는 회사가 사과했지만 비난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아 전기 회사인 Con Edison에게 책임을 떠넘겼다고 말했다.전력회사는 정전의 원인을 찾을 수 없었지만, 시험 결과 전력 공급 문제가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이것이 문제라고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라고 Zraick씨는 말했다."하지만 둘 다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고 상대방 탓이라고 생각하고 있어."
지난달 28일 온라인에 글이 게재된 이후 주민들의 전화와 문자, e메일이 계속 쏟아지고 있다.
그 기사는 소셜 미디어에서 대화를 촉발시켰다.종종 허술하게 유지되는 공공주택의 엘리베이터가 항상 고장난다는 점에 주목하는 독자들로부터도 어느 정도 비판을 받았다.왜 방 한 개짜리 아파트가 한 달에 5천 달러나 할 수 있는 고급 주거용 건물에서 고장이 나는가?Zraick은 그녀의 편집자인 Johanna Barr이 기자들에게 그 과정의 초기와 기사에서 다루도록 격려했다고 말했다.이 경우 건물이 초고층 건물이라는 사실은 흔치 않은 일이었고, 그 상황은 탐구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다.
언론 보도 시간 현재, Zraick씨는 정전이 여전히 진행 중이며 주민들이 여전히 전화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분명히 이 이야기를 계속 따를 계획입니다,"라고 Zraick씨는 말했다."그리고 바라건대, 그들을 위해서, 그것은 나중보다는 빨리 고쳐졌으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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